이충분수공원에서 3번째 소셜마켓 진행
사회적경제 체험·홍보·캠페인 부스 운영

 

평택시가 9월 17일 이충분수공원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과 사회적경제 인식확산을 위한 2023년 ‘가치해평택 소셜마켓 in 이충분수공원’을 진행했다.

이번 ‘가치해평택 소셜마켓 in 이충분수공원’은 올해 상반기 배다리공원, 현화공원에 이어 세 번째 소셜마켓 행사로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40여 사회적경제 체험, 홍보, 캠페인 부스 운영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치해평택 퀴즈쇼 ▲단체놀이, 상시놀이, 놀잇감 만들기 등 놀이터가 함께 운영되어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였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많은 시민이 나와서 사회적경제 홍보가 잘 되었으면 좋겠다”며, “평택시도 판로를 더 확대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경아 평택시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장은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많은 시민이 행사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전 세대가 웃음 지을 수 있는 가치해평택 소셜마켓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가치해평택 소셜마켓은 10월 15일 죽백동 배다리공원에서 한 차례 더 진행하며, 배다리공원 행사를 마직막으로 올해 모두 네 차례 ‘가치해평택 소셜마켓’은 막을 내릴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평택시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사회적경제팀(031-657-6051)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