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아름다운 시민상 후보자 추천 받아
10월 17일~11월 7일, 우편이나 이메일 접수

 

평택시민재단이 이웃과 공동체,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제4회 아름다운 시민상’의 주인공을 찾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아름다운 시민상은 이웃과 공동체를 위해 자신의 시간, 노력, 자산 등의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나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일하는 사람, 우리의 삶을 개선하고 미래 세대의 희망을 일구기 위해 대안을 만드는 사람, 소박한 실천이라도 꾸준하고 묵묵히 지속하는 사람, 우리 사회의 구석구석을 바르고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주는 상이다. 

일반인 누구나 추천할 수 있으며 10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우편(평택시 평택3로 62, 1층 평택시민재단 아름다운 시민상 담당자앞)이나 이메일(ptngo@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추천된 후보자는 평택시민재단이 위촉한 심사위원의 심사와 실사로 결정한 후 11월 15일 발표하고, 11월 28일 평택시민재단 창립 11주년 기념행사에서 시상한다.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은 “좋은 변화는 아무리 작은 것일지라도 자신의 것을 내어놓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고 나눔은 그 내어놓음이 공동체와 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것으로 그 의미를 갖는다”며, “사회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나눔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을 찾아 나눔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