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콘서트, 수퍼비·호미들·언에듀 공연
일반시민·학생 관람 가능, 수험생·졸업생 50% 할인

 

평택시문화재단이 오는 11월 24일 평택시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졸업생과 수험생을 위한 청소년 힙HIP! 콘서트’를 개최한다. 

평택시 거주 수험생 또는 2024년 2월 초·중·고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여는 이번 공연은 청소년이 가장 선호하는 힙합 장르로 구성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탄탄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힙HIP! 콘서트에는 영 앤 리치 레코드의 수장 SUPERBEE 수퍼비를 비롯해 Homies 호미들, UNEDUCATED KID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한다.

수준급 힙합 콘서트로 진행될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로, 청소년이 아닌 일반시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평택시문화재단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인생 네 컷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수험생과 졸업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관람료는 전석 2만원으로, 평택지역 수험생과 졸업생은 50%, 이외 초·중·고·대학생 또는 평택시문화재단 카카오 플친, SNS 팔로워 등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문화재단 문화사업팀(031-8053-351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