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2배수지 공사, 팽성지역 안정적 용수공급 기여
서부장애인복지관 건립, 장애인 복지서비스 향상

 

유의동 국회의원이 팽성2배수지 건설공사, 서부장애인복지관 건립공사, 고덕동 일원 호우 피해 법면 복구와 보강, 안중읍 지능형 CCTV 전환과 고도화 사업, 비전2동 지능형 CCTV 전환과 고도화 사업추진을 위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8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11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한 ‘팽성2배수지 건설공사’는 ‘팽성읍 신대리 211-190번지 일원’에서 실시되는 배수지 건설 사업으로 팽성지역의 안정적인 용수공급을 위해 중요한 시설이다. 현재 팽성읍 일원은 미군기지 이전과 도시 개발 사업에 따라 용수 수요량 증가에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았다.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를 계기로 기존 배수지 저수위로 인한 출수 불량 문제를 해소하고, 안정적인 용수공급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8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한 ‘서부장애인복지관’은 ‘안중읍 안중리 492-7번지’에 건립되는 장애인복지시설이다.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를 통해 서부지역 여건과 특성에 맞춘 장애인과 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복지시설 마련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유의동 국회의원은 “앞으로도 평택시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 국비와 특별교부세 확보를 위해 적극 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