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송년회, 우수회원 표창 수여
경기도시니어패션모델협회와 협약 체결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가 12월 8일 평택시 이충동 종가갈비에서 2023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서교원 회장을 비롯한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홍기원 국회의원과 서현옥 경기도의회 의원, 김재열 평택시 문화국제국장, 최호 국민의힘 평택갑당협위원장,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 이용식 평택시민단체협의회장 등 내빈이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1부 저녁 만찬과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우수회원 표창 수여식, 경기도시니어패션모델협회 업무 협약식과 패션쇼, 아랑고고장구, 정은영 라인댄스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우수회원 표창은 ▲평택시장 표창, 박덕자 자문위원장 ▲평택시의회 의장 표창, 진서린 부회장·임윤희 아랑고고장구 단장·이형숙 원장 ▲유의동 국회의원 표창, 태훈아 수석부회장·송빈 부회장 ▲홍기원 국회의원 표창, 이석준 자문위원·차재열 부회장·정은영 라인댄스 단장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장 표창 정용식 영상감독 등이 수상했다.

이날 서교원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장은 “참석 내빈과 회원 모두에게 올 한해 동안 문화예술 현장과 지역사회에서 열심히 활동해 사회를 더욱 풍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4년 청용해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