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이·취임식 개최
중앙동환경보존위원회, 환경보존·이웃돕기 앞장

 

평택시 중앙동환경보존위원회가 1월 19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중앙동환경보존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중앙동환경보존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은 이병철 신임 위원장과 한만현 이임 위원장의 이·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기관단체장과 임원 등 내·외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 표창, 활동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한만현 위원장과 홍미정 총무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장과 황금열쇠 등을 수여했다.

한만현 이임 위원장은 “지난 6년간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많은 분 덕분에 웃으며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며, “위원장으로는 물러나지만, 고문으로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철 신임 위원장은 “그간 중앙동 발전을 위해 노력한 한만현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걸어온 길을 잘 이어받아 앞으로도 중앙동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단체가 되도록 환경보존위원회 위원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극만 평택시 중앙동장은 “신임 이병철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이임하는 한만현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중앙동환경보존위원회와 함께 주민과 소통하며 행복한 중앙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동환경보존위원회는 45여 명의 회원으로 이루어졌으며, 복지 연대 의식을 갖고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사업을 통해 환경보존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행사 등 살기 좋은 중앙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