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진 일부 교체, 2년 임기 동안 이끌어
신년 인사회에 회원과 내빈 80여 명 성황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가 1월 26일 회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지회 사무실에서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은 5선 국회의원 원유철 평택시민회장이 서교원 지회장에게 특별 공로패를 수여했다. 

서교원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장은 2024년도 임원진으로 수석부회장과 부회장 5명을 일부 새로 임명했다. 수석부회장은 차재열·심미경, 부회장 김동기·이춘희·이수진 등을 임명했다. 서교원 지회장은 이들 12명의 부회장, 임원진과 함께 2년 임기 동안 협회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서교원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장은 “참석해준 내빈과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최원용 경기경제자유구역청장, 원유철 평택시민회장, 김상곤·김근용 경기도의회 의원, 이윤하·김산수·이기형 평택시의회 의원, 최호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오명근 전 경기도의회 의원, 이용식 평택시민단체협의회장과 김찬규 명예회장, 김용성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사무총장, 김수환 작곡가, 김교생 원장, 김세권 영진중기 대표, 박덕자 자문위원장, 최한도 상임고문, 탤런트 김하림 고문, 장흥 이석준·서원덕 고문, 정용식 영상감독, 김진호 사무국장, 양미화 행복한 팬플룻 단장, 임윤희 아랑고고장구 단장, 정은영 라인댄스 단장, 안나경 미용분과 원장, 심미경 시니어모델협회장, 왕민영·금다인 엠씨, 최성우 무대감독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