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2월 23일 초청 공연 개최
티켓 전석 1만 원,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

 

평택시문화재단이 오는 2월 23일 오후 7시 30분 평택시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 해외합창단 초청공연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카머코어 마닐라’를 선보인다.

국제합창대회에서 인정받은 두 팀이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2024 해외합창단 초청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이다.

평택시문화재단은 이번 공연이 지역 합창 문화에 다양성을 더하고 시민들이 다양한 국가의 문화예술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은 물론, 외국인 관람객들에게는 향수를 달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은 지휘자 카메론 라바와 협력 피아니스트 파커 페인이 이끌고 있으며, 미국합창감독협회, 국제합창음악연맹 등 여러 축제, 콘퍼런스에서 특별초청을 받아 공연한 경험이 있다.

또한 미국 대통령 또는 주지사 취임식에서 초청받아 공연한 경험이 있으며, 지난 10년 동안 남아프리카공화국,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등 여러 나라로 해외 연주를 다녀왔다.

카머코어 마닐라는 1992년에 설립된 비영리 합창 단체이며, 다양한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교회 기반 합창단이다.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는 카머코어 마닐라는 ‘음악, 우정, 신을 향한 봉사의 완벽함에 대한 책임’이라는 목표 아래 활동하고 있으며, 폭넓은 레퍼토리 연주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스페인, 이탈리아 등 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이들을 지도하고 있는 지휘자 앤서니 고 빌라누에바 역시 이탈리아 합창대회에서 최우수 지휘자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누리집(pccf.or.kr)과 인터파크 티켓(tickets.interpark.com/goods/24001427)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평택시문화재단(031-8053-355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