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29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대상 운영
레이저서바이벌·과자집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이 지난 2월 22일부터 29일까지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두 함께 신나는 무봉라이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관은 진위해밀i지역아동센터 외 12곳으로, 모두 213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레이저서바이벌 ▲도예 ▲협력게임 ▲펀아처리 ▲그림자놀이 ▲샌드아트 ▲과자집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참여 청소년들은 특히, 레이저서바이벌과 과자집 만들기 활동에 많은 호응을 보였다.

프로그램 인솔지도자로 참여한 백수진 제자지역아동센터 지도자는 “레이저서바이벌에 대한 청소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샌드아트 활동도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만족해했다.

윤호영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무봉라이프 담당자는 “올해 무봉라이프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청소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건전한 청소년 문화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국가인증 수련 활동과 리더십캠프를 시행해 지역의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무봉라이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수련지원팀(031-610-443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