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변경 후 리브랜딩, 3월 22일까지 6팀 모집
3개월간 KGM 홍보, 시승차량·교육·상금 등 혜택

 

KG모빌리티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모두 6팀을 모집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 운영과 자동차 운전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사진·영상 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나고 SNS 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잼 4기 모집 기간은 3월 13~22일로, KGM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gm.kr.official)을 방문해 모집 전용 설문 양식을 작성·제출하면 된다.

오는 3월 27일 합격자를 발표하며, 합격자는 4월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3개월 동안 K-잼으로 활동하게 된다.

K-잼 4기 합격자는 3개월 동안 KGM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

동시에 개인 채널을 홍보할 수 있으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 차량과 소정의 유류비 지원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청 ▲K-잼 활동 기념 캠핑 굿즈 제공뿐만 아니라 KGM 제품 교육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KGM은 뛰어난 활동을 펼친 참가자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며, 우수상 2팀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K-잼 4기 모집은 급변하는 세대와 미디어 변화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의 MZ세대를 통해 새롭고 재미나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KGM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