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 현화공원·평택역·송탄역광장 트리 점등
정장선 시장·지역별 기독교연합 단체 참여

▲ 안중 현화근린공원 성탄트리 축하케롤송을 부르는 아이노스어린이합창단원들

평택역광장과 송탄역광장, 안중 현화근린공원에 성탄절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성탄 트리 점등식’이 개최됐다.

지난 12월 1일 안중읍 현화근린공원에서 정장선 평택시장과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서부지역회·남부지역회,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장인 송주석 목사와 목회자·성도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성탄축하 현화근린공원 성탄 트리 점등식’이 진행됐다.

이날 점등식 1부 축하예배는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서부지역회 소속 심재학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첫 순서로 안중나사렛교회 아이노스 어린이합창단의 성탄케롤과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남부지역회 김정덕 목사의 대표기도를 진행했다. 이어 2부 행사로 점등식에서 정장선 평택시장의 축사가 있은 후 이종한 평택시의회 의원과 지역 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다음날인 12월 2일에는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북부지역회도 송탄역광장에서 정장선 평택시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차상돈 평택시송탄출장소장과 목회자·성도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성탄축하 송탄역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이날 성탄 트리 점등식 1부 예배는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북부지역회 남기수 목사의 사회로 은일온누리교회 파루시아 찬양팀의 케롤송과 송탄장로연합회장인 김영준 장로가 대표기도를 진행했다. 이어 2부 축하순서에서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북부지역회 김종래 목사의 인도로 정장선 평택시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축사를 갖고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같은 날, 평택역광장에서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남부지역회,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이해금 평택시의회 의원과 목회자·성도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성탄축하 평택역 성탄 트리 점등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시작한 성탄 트리 점등식 1부 축하예배는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남부지역회수석부회장인 김정덕 목사의 사회로 ‘찬양을 사랑하는 평택사람들’의 성탄케롤로 시작했다. 이어 2부 점등식에서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이해금 평택시의회 의원, 목회자와 각 기관장이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한상옥 시민기자
 

▲ 평택역광장 성탄 트리 점등식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