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까지 선착순, 9월 22일 찬양대축제
평택·안성기독교총연합회 소속 교회 대상 모집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평택·안성 각 지역 기독교총연합회 소속 교회를 대상으로 찬양대축제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는 오는 9월 22일 안성시 석정동 안성제일장로교회에서 ‘제13회 안성평택교회연합찬양대축제’를 개최한다.

참가 출연대상은 평택과 안성지역 기독교연합회에 소속된 주요 교회와 선교단체에서 활동하는 찬양팀과 워십팀, 합창팀, 중창팀. 악기팀이다. 팀당 공연 시간은 5분이며 모두 15개 출연팀을 모집하고 별도의 인원 제한은 없다.

찬양축제 출연 신청 기간은 오는 8월 19일까지로, 한 교회에서 두 팀이 출연할 수 있고 참가비는 팀당 20만원이다. 15개 출연팀 접수가 모두 마감될 시 모집을 조기 종료한다.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개최하는 교회연합 찬양대축제는 지난 2007년 5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13회째를 맞이했다.

주최 측은 “각 기독교연합회에 소속된 교회와 음악팀이 찬양대축제에 출연해 교회를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13회 안성평택교회연합찬양대축제’ 출연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홈페이지(www.padcc.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10-4594-02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상옥 시민기자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